EZ EZViwe

퓨리나코리아, 우유소비촉진 캠페인 전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8.11 09:21:58

기사프린트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사장 정학상)의 우유 소비 촉진은 복더위속에서도 계속되고 있다.
퓨리나코리아는 지난 2일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미관광장에서 퓨리나 고양·파주 여성낙농대학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요구르트 시음회 행사를 가졌다.
토요일 오후를 맞아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을 대상으로 요구르트 시음회, 각종 우유요리, 우유마시기 대회, 우유 증정 등의 행사가 진행됐으며, 특히 송아지와 함께 사진 찍기 행사를 개최해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는 행사가 됐다.
이번 행사는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으며 낙우회를 중심으로 한 목장 사장들이 열성적으로 참석, 우유를 나눠 주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보이는 등 퓨리나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총 지휘한 유재근 퓨리나 축우특판부장은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었어도 목장에서의 열성적인 참여와 특히 어린이들의 우유 및 요구르트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의정부역에서 퓨리나 양주여성낙농대학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요구르트 시음회에 이어 이번 시음회 행사는 우유 및 유제품의 소비 홍보를 유업체에만 의존하지 않고 낙농가와 관련업계가 함께 힘을 모아야 한다는 실례를 보여 준 의미있는 행사로 평가되고 있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