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해축협 서부지점 'Active 2003운동' 성과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8.20 11:50:27

기사프린트

김해축협 서부지점(지점장: 김 형식)은 양축가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내유통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형석지점장을 비롯한 10명의 전직원이 Active 2003운동에 동참하여 거치식 목표금액과 적립식 목표금액의 개인별 목표량을 부여하고 의욕적인 예수금을 추진한 결과 8월15일 현재 3백80억원의 예수금을 올려 금년목표 350억원을 이미 초과달성 하였으며 년말까지 4백억원의 목표를 정하고 빈틈없이 추진해 이추세대로라면 년말목표를 충분히 달성할것으로 보인다.
김해축협의 서부지점은 업무 관할구역이 신흥거주지로 도시화가 급진전 되고 있는 만큼 지난 5월 1개월동안 9천8백여만원의 예산을 투입 중앙회 객장 사양 모형 모델에 맞취 내부시설을 완전 개조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김재용 신용대리는 밝혔다.
또한 김희환 경제담당 대리는 지역 아파트 입주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장 홍보를 대폭적으로 강화한 결과 판매장도 크게 활성화 되어 1일 평균 1천6백명의 고객이 찾고있는데 힘입어 4천1백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중에서도 축산물 판매비율이 33%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 판매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축산농가의 실익 증진과 도시형 축협으로 거듭태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석지점장은 "무엇보다도 김해축협 서부지점이 지역 고객들에게 금융편리와 이들이 판매장을 찾아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다 보니 예수금은 물론 판매사업이 목표치를 뛰어넘었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역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축협상을 적립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김해=권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