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천축협, 한우고급육 생산 기술교육 실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8.25 09:54:18

기사프린트

제천축협(조합장 정주성)은 지난 14일 제천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한우사육농가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우고급육 생산기술교육을 실시했다.
제천축협은 생우수입 및 쇠고기시장 개방에 대응하여 한우고급육 생산의 조기정착으로 한우산업의 국제 경쟁력 확보와 고급육생산을 통한 조합원들의 소득증대를 도모하기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이날 정주성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축산여건속에서도 제천축협은 건전경영의 기틀을 확고히 하고 조합원들의 편리제공을 위해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정조합장은 "임직원 조합원 모두가 한마음을 뭉치고 조합원들이 확고한 주인의식을 갖고 조합사업에 동참할 때 비로서 제천축협은 나날이 발전할수 있을것"이라며 "조합에서 양축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위해 품질 및 기호성을 대폭 개선한 사료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며 제천축협이 주문생산 공급하는 사료는 제천지역의 기후적 특성에 맞고 고급육 사양프로그램에 의거, 대학교수 및 연구소에의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시범사육으로 사료품질을 검증받았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종축개량협회 이종헌부장의 고급육 생산기술교육에 대해 교육하고 제천축협은 축협과 농협사료연구소, 농협사료 횡성사료공장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한우전문사료를 출시하는 OEM사료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