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광그린엠, 천연복합미네랄제재 '써포트'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8.27 10:43:59

기사프린트

“가축사육에서 천연 복합미네랄의 놀라운 힘을 경험해보세요”
밀식사육과 대량사육. 우리축산이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할 문제로 등장한지 오래.
이로인한 면역체계 약화는 가축질병 발생의 주요원인으로 지적되고 있다. 가축에게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을 충분히 공급, 축사환경과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복합천연미네랄로 미래축산을 제안한다.”
미생물 생균제 전문생산업체인 충남 논산시 연산면 (주)서광그린엠(대표 최헌묵)이 본격 생산공급하고 있는“써포트”는 천연미네랄 제재로 면역성의 강화로 유방염방지 등에 탁월하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미네랄 제재가 좋다는 것을 농가에서 알고는 있으나 막상 선택에 들어가면 유통되는 제품중에는 미등록 제품이 많아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망설여야 하는 것이 사실.
오랫동안 미생물생균제를 생산공급하고 있는 서광그린엠이 저렴하고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이번에 천연복합미네랄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규산염제 등록을 마친 써포트에는 순도 57%이상의 산화규소를 비롯해 산화알미늄 산화칼슘 산화마그네슘 산화나트륨이 들어있어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라는 것. 특히 써포트에 들어있는 산화규소는 질소 인등 각종 중금속의 흡착작용과 독소흡입력이 있어 항생제 사용을 줄여 안전한 축산물 생산에 유리하다.
“소독약과 항생제 사용을 줄여 안전한 축산물을 생산한다.”는 취지아래 생산공급하고 있는 써포트는 강한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산하고 풍부한 용존산소 발생과 물분자를 활성화해서 항생제 및 소독제의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
젖소의 경우 체세포 감소와 유지방 및 유량 향상, 한우는 육질향상, 양돈은 자돈의 설사 예방 및 호흡기 방지, 육계는 악취감소 및 면역체계 강화, 산란계는 파란감소 및 산란기간 연장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