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이화팜텍 애완견시장 진출

새 브랜드 '아르쉔'…탈취제등 판매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9.21 13:41:08

기사프린트

(주)이화팜텍(대표이사 이정협)이 '아르쉔'이란 브랜드로 애완견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주)이화팜텍은 동물병원이나 가정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독약 '태고도르 73' 1리터용과 3백미리리터의 탈취제 '펫소브'와 함께 2백50미리리터의 활력촉진제 '소디아조트'를 개발해 자체 기술로 제조,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개종합백신(DHPPiL)인 캔백백신(CANVAC DHPPiL)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탈취제인 '펫소브'의 경우 애완견의 분변에서 발생하는 암모니아 가스를 결합해 분해시켜 악취를 완전히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독일에서 조차 격찬을 받았으며 일본과 대만에서 수입을 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해 오기도 했다.
(주)이화팜텍이 애완견 시장에 진출하며 내세운 브랜드인 '아르쉔'은 독일어인 '예술(Art)'과 아름다운(Schon)'의 합성어로 '아름다운 예술을 창조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소망을 담고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주)이화팜텍은 특히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된 제 5회 국제애완동물/관상어 용품박람회(KOPET2003)에도 애완견 관련 제품들을 전시했다.
(주)이화팜텍 이정협 사장은 "후발업체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르쉔이란 브랜드의 의미처럼 최상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