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넷 사냥꾼 다 모여라

농협,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제1회 축산정보사냥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09.24 17:01:37

기사프린트

10월1일 축산농민들에게 인터넷 세상에서 ‘사냥꾼’의 기분도 만끽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농협중앙회 축산컨설팅지원실(실장 정찬주)은 ‘축산사이버컨설팅 홈페이지(http://livestock.nonghyup.com)’ 이용활성화를 위해 2003년 제1회 축산정보사냥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1일에 오전 10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정보사냥대회는 축산사이버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문제를 게시, 출제되는 총 10문제의 정답을 맞춘 응모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사냥대회 우승자를 결정하게 된다. 사냥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은 오후 5시까지. 우승의 관건은 인터넷에서 주어진 문제의 정답을 누가 빠르고 정확하게 찾는가에 달려있다는 설명이다.
축산컨설팅지원실은 사냥대회에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비롯 총 참가자중 추첨에 의한 행운상 30명 등 모두 35명을 선정해 총 2백2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정찬주 실장은 “축산사이버컨설팅은 양축현장에서 일어나는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농가들의 경영합리화로 소득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존재한다”며 “축산농가 및 조합직원들이 이번 대회에 많이 참여해 하루동안 정보사냥의 묘미도 찾으면서 사이버컨설팅에 관심을 가져주길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축산컨설팅지원실은 정보사냥대회 최우수상, 우수상 시상자에 대해서는 상패와 상품권을 직접 전달하고 장려상, 행운상 수상자는 우편으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