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남 우유조합(조합장 임문식)은 2001년 올 한해를 조합제품판매 확대의 해로 정하고 임직원을 비롯한 전조합원을 대상으로 월 10만원 이상 조합제품판매전략을 수립하고 판매운동에 조합원들의 협조를 요청했다. 조합측은 대리점이 없는 지역은 물론 조합원분포지역내 주민들의 각종행사등 틈새시장을 적극 공략을 위해 학교, 학원, 종교단체, 기업, 유흥업소등에 조합에서 생산한 유제품 판매 활성화를 꾀한다는 방침아래 최근 조합원 및 전직원에게 협조 공문을 발송했다. 조합측은 또 조합원 및 전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위기 상황을 극복할 시기라 판단하고 조합의 경영위기를 돌파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조합원 및 임직원들에게 조합제품 월 10만원 이상 판매운동을 통해 조기에 목표달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합은 이를 활성화해 나가기위해 시상제도를 도입해 2개월 단위로 평가, 시상품 및 상금을 도입, 유제품 판매 활성화를 꾀할 것으로 알려졌다.<권기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