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01년도 축산분야 신년교례회 성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1.11 15:56:58

기사프린트

2001년도 축산분야 신년교례회가 지난 9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한갑수농림부장관, 함석재국회농림해양수산위원장을 비롯한 농축산관련인사 및 축산인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지주최로 열린 이날 신년교례회에서 윤봉중본지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새해에는 축산이 좁게는 1차산업, 넓게는 우리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과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그러한 바탕위에서 축산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갑수농림부장관은 『생우 개방 등 새해 축산 여건이 어렵기는 하지만 정부에서 확고한 축산업 육성의지를 갖고 있는 만큼 축산인들의 난관극복의지가 함께 한다면 우리 축산의 미래는 결
코 어둡지 않을 것』이라며 축산인들의 분발을 당부했다.
또 함석재국회농림해양수산위원장도 『농축산업 현안 문제에 대해서는 여야가 따로 없다』며 『새해에도 국회는 농축산업이 경쟁력있는 산업으로 육성 발전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강조하고 축산인들이 용기와 희망을 갖고 축산업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축산분야신년교례회는 새해를 맞아 축산분야 관계자와 축산인들이 서로 인사를 나눔은 물론 이들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새해 축산발전을 다짐하는 자리로 자리매김되고 있는데 이날도 20년만의 대설이 연 3일째 내리는 가운데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