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청양축협 전이용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11.19 10:37:25

기사프린트

청양축협(조합장 이학배)은 지난 14일 1,700여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양군 문화센터에서 2003년조합사업전이용 대회를 개최, 청양축협 조합원의 하나됨을 확인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축제한마당을 가졌다.
풍물놀이패의 길놀이로 달아오른 가운데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적극적인 조합사업전이용으로 조합발전에 기여한 이인석 김영철 이경인 조합원과 고급육 생산에 앞장선 이강수 서경원 정한흥 조합원에게 각각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이학배 조합장은 올해에도 조합원의 적극적인 전이용으로 각종 조합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되어 흑자결산이 무난할 것이라며 조합원 중심의 조합사업을 추진해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조합내실경영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2부행사에서는 국내 원맨쇼의 일인자인 코미디언 백남봉을 초청해 “즐거운 인생”을 주제로 백남봉 한마당 잔치를 벌여 그동안 국민을 울고 웃기게한 경험을 통해 웃으며 즐겁게 사는 방법을 소개, 걸죽한 입담으로 조합원들을 들었다 놓았다 하며 흐믓하게 했다.
이에앞서 조합은 지난 11일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조합원 자녀 56명에게 축협장학금을 전달했다.
3부행원권 추첨에서는 행운상에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76명에게 가전제품과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었다.
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