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협 임시총회 이모저모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3.11.26 19:37:26

기사프린트

서울축협, 생축사업 주력키로...
<사진1>




【서울】서울축협(조합장 진경만)은 지난 20일 조합회의실에서 제4차 임시대의원회<사진>를 갖고 조합임원보수 및 실비변상규약 개정안 의결건을 승인했다.
이날 대의원들은 임원실비 개정안에 대해 원안대로 의결했으며 특히 송탄공장 일산하치장에 대해 관심을 갖고 하치장 적자로 폐쇄할 경우 김포, 강화지역 조합원들의 불편등에 대해 집중 질문했다.서울축협은 이날 임시대의원회를 개최하게 된 배경은 2004년도 사업계획 수립에 앞서 임원, 대의원들의 고견을 등고 조합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사업계획을 수립코자 대의원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진경만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합원들의 고품질 축산물 생산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수 있는 생축사업장을 개장해 조합원들이 생산하는 축산물의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릴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길호


포천축협, 본점 이전계획 수립...
<사진2>
【경기】포천축협(조합장 양기원)은 지난 25일 조합회의실에서 임직원과 대의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임시총회<사진>를 갖고 200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을 의결했다.
이날 양기원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년도 사업계획은 각 사업부문별로 현실성 있는 사업계획을 수립하였고 지역별 대의원 간담회를 통해 조합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서 편성했다며 내년부터는 조합원을 위한 조합으로 변모할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포천축협은 2004년도에는 조합을 이용하는 조합원들과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현 본소를 매각하는 본점 이전계획을 수립했으며 특히 2004년도 조합 역점사업으로는 마홀촌사료 사업의 기반 완성으로 고품질의 중저가 사료를 공급하고 이를 통한 이름 있는 축산물 브랜드사업과 연계해 조합원들의 소득증대를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이밖에 조합원들이 생산한 축산물 판매확대를 위해 축산물 판매장을 확대 설치, 판매조합으로서 긴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학배 상임이사는 “이를 위해 조합원 사육기술 컨설팅을 강화해 조합원의 실질적인 기술지도와 조합원 교육사업을 증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포천=김길호


김해축협, 사업목표 조기달성...
<사진3>
【경남】김해축협(조합장 김득용)은 지난 20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및 대의원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임시총회<사진>를 갖고 2004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을 의결했다.
김해축협은 내년도 사업계획을 1천3백79억여원의 각종 사업을 펼쳐 12억2천4백만원의 당기순 이익을 시현한다는 내년도 사업 계획 및 수지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하고 사업목표의 조기달성을 위해 총 매진 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김득용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21세기 지식 정보와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경영모델과 이념을 개발하고 중장기 계획에 중점을 두어 200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을 세웠다고 말하고 사업계획은 김해축협 한해의 살림인 만큼 심도있게 토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해=권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