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2003년 사업예산으로 전체 29억3천4백63만1천여원 중 우유소비홍보비 27억7천9백87만1천원(TV 광고, 모델료, 광고 제작비, 라디오 광고, 다큐멘터리 제작, PR사업, 우유홍보 책자, 전문지/잡지 광고 등), 조사연구비 1천9백46만원, 교육훈련비 7백2만원, 회의비 1천77만6천원, 운영비 3천4백38만4천원(수용비, 인건비 제세공과금 포함) 등을 승인했다. 또한, 농림부 지원 우유소비홍보 예산 13억4천만원 중 기획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지원된 3억원에 대한 홍보 대행업체로 8개 대행사 중 서류심사와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신시아를 선정했다. 신시아는 주부와 어린이, 청소년, 여성, 직장인, 장년층, 노년층으로 소비층을 세분하여 구체적인 매체와 정보의 전달을 통해 우유를 홍보하고 우유를 소재로 한 TV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 곽동신 dskwak@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