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밀크는 오픈한지 5개월여 만에 가입 회원수가 3천여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8월부터 10월 사이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우유게임대회와 우유퀴즈대회, 우유사진공모전, 우유애피소드공모전 등의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특히 야후(yahoo), 다음(daum), 네이버(naver), 천리안(chollian) 등 유명 포털사이트와도 디지털컨텐츠 제휴를 맺고 유제품 캐릭터를 이용한 애니메이션과 우유게임 등을 제공하는 등 인터넷 우유홍보 매체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정보통신윤리위원회(www.youthsite.or.kr)의 청소년권장사이트란 청소년들의 건전한 인터넷 정보이용을 도모하기 위하여 건전하고 유익한 사이트를 발굴. 보급하기 위한 제도로서 지난 2000년 4월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1차 예비심사를 거쳐 내용. 디자인. 기능을 평가하는 2차 본심사를 거쳐 분기별로 30개 사이트를 선정하고 있다. 곽동신 dskwak@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