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04년 파이팅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1.12 17:27:45

기사프린트

▒ 부천축협, 축산현안 해결 다짐

<사진1>
【경기】 부천축협(조합장 정영세)은 갑신년 새해를 맞아 올 한해 힘찬 사업을 펼치고자 본소직원들이 다짐<사진>했다.
정영세 조합장(가운데 중앙)과 강신호전무가 참석한 가운데 본소직원들은 계미년 한해 축산업계의 많은 어려움을 훌훌 털어 버리고 갑신년 한해는 이같은 축산현안을 말끔히 해결되어 축산인들의 시련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고 또 부천축협 조합원들의 이같은 간절한 소망이 성취되어 새롭게 도약할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부천=김길호




▒ 광주축산농협 "올해를 최고 황금기로…"

<사진2>
【전남】광주축산농협(조합장 안명수)은 지난 1일 조합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4년도 시무식’<사진>을 가졌다.
안명수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가금 인플루엔자 발생과 광우병 파동, 곡물가격 급등으로 축산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면서 “이렇게 어려울 때 일수록 조합장을 중심으로 힘을 뭉치고 각자 주어진 자신의 업무에 충실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안조합장은 또 “올해는 연체비율 감축을 위한 채권회수, 적극적인 공제 추진, 성과급제 적용, 우수농장의 날 행사를 마련할 계획” 이라며 올해가 조합역사에 최고의 황금기가 될 수 있도록 분투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공개채용을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와 2004년도 7대 경영기법(친화력, 신뢰, 겸손, 진실, 온유, 심성, 결단) 낭독이 있었다.
한편 시무식에 앞서 금융사고 발생에 대비해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금융사고 모의훈련’ 도 실시했다.
광주=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