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명성, 전국 순회서비스 '농가호응'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2.18 14:53:32

기사프린트

조사료 작업기 전문 공급업체인 (주)명성(대표 이인현)은 지난 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국 순회써비스에 들어가 농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총 8명으로 구성하여 2인 1팀으로 4개팀으로 순회써비스에 들어가 그간 (주)명성에서 공급한 원형베일러와 사각베일러, 레핑기, 퇴비살포기, 액비살포기, 레이키, 하베스타, 모아, 목초수확기를 수리하고 있으며 순회써비스 기간중 비용은 무상으로 실시를 원칙으로 정하고 있다.
써비스를 받은 한 농가는 그간 가을철 사용후 농기계 창고에 방치된 기계에 대해 전문가의 손길로 써비스를 받으면서 항후 사용시까지 기계만 잘 보관하여 사용시 성수기에 유용하게 사용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공급보다 뒤처리까지 꼼꼼하게 살펴주게 되어 좋은 인상을 남겼다고 밝히고 있다.
순회써비스 기간중에 기계의 올바른 사용법도 지도하고 있어 농가의 호응도는 높아가고 있다.
이에 팀장을 맡고있는 이두희이사는 서비스 기간중 간단한 부품과 소모품은 무상으로 교체 공급할 계획이나 고가의 부품은 원가설비비로 실비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밝히고 기간중 본사나 해당 영업사원에게 연락시 일정을 정해 써비스를 받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향후 전국적인 주기적 써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