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국 일제소독의날-구제역 재발방지 주요체크 포인트별 점검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3.30 18:51:02

기사프린트

‘가축 질병 방역은 깨끗한 축사로부터’
세계 굴지의 기계 공구 명가인 보쉬에서 고압 세척기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축산농가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한국로버트보쉬기전(주)는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농가와 축사의 물 청소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고압 세척기 제품 ‘보쉬 아쿠아탁’을 새로 개발 3월부터 판매중에 있다.
이 고압 세척기는 최대수압 150 BAR의 강력한 분사력으로 찌든 때, 기름때의 물청소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은 이동과 사용이 편리하며 세제 사용 병행 기능과 물절약 설계의 경제성도 갖추어 고압세척기 기술의 결정체로 평가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세련되게 제작됐는데, 모던한 유럽 스타일의 세울 수 있는 디자인과 이동에 편리한 바퀴 일체형이 특징이다. 성능면에 있어서도 사용자와 작업 현장의 요구 조건을 최대한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이 밖에 분사 노즐, 브러쉬, 호스 등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악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홀더가 본체와 일체형으로 되어 있고, 세제통이 장착되어 있어 편리하며 실용적이다. 따라서 친환경 축산이 요구되고 있는 지금, 축산 농가에서도 이같은 고압 세척기는 매우 유용한 제품으로 활용이 크게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