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탐방-충남 천안시 서울목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4.08 11:53:18

기사프린트

광주축협(조합장 김학문)은 지난달 29일부터 4월 28일까지 한달간에 걸쳐 각 지역별로 2004년도 조합사업 전이용대회를 갖고 있다.
지난 29일 도척지역과 퇴촌지역조합원을들 대상으로 시작한 광주축협전이용대회는 각 지역별 축산계를 중심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주로 조합원들의 화합과 단합으로 위한 야유회로 진행 되었다.
김학문조합장과 김낙현 지도상무, 윤병기 지도대리등이 동행해 광주축협이 이렇게 변하겠다는 교육과 더불어 조합의 재무현황, 연도별 조합원 교육지원사업현황, 연도별 조합원 배당현황,광주축협에서 하는 일(신용사업, 경제사업, 지도사업, 예식장사업등)들을 일일이 소개하고 이용 당부와 함께 전이용 해줄것을 요청했다.
특히 김학문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사업에 있어 기본에 충실하면서 중기적인 경제사업 활성화 도약의 해로 삼아 지역경제및 축산물 유통을 선도할수 있는 축산물 전문 판매장을 확대하고 학교급식을 비롯한 단체급식을 중점 추진하는 경제사업 활성화를 꾀해 조합원들이 생산한 축산물 판매를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주변축협과 업무제휴를 통해 육가공사업을 실현시켜 농가 수익증대를 도모해 나갈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조합장은 또 광주축협 조합원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조합원 전이용대회를 맞아 더욱더 확고한 단합과 모든사업의 전이용을 당부했다.
광주=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