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우유 단신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4.19 14:01:30

기사프린트

>> 화재 목장에 위로금 전달

★…서울우유 이천축산계(계장 김광겸·이천목장)는 지난 17일 상오 11시 부발읍 고백리 신태윤회원(행기식목장)에게 위로금을 전달했다.
행기식목장은 최근 전기누전에 의한 화재발생으로 목장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축산계에서 돕기로 하고 회원 목장당 1만원씩 유대에서 일괄 공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축산계 회원은 4월 현재 2백83명.


>> 우유판매 목표대비 부진

★…서울우유가 올 1월 1일부터 지난 13일까지 판매한 우유의 량은 전년 대비 100.3%로 올 계획목표증가율 약 5%를 크게 밑돌고 있다.
특히 계절적 성수기인 4월 1일부터 13일까지 우유판매량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98.3%에 머물러 매우 부진한 것으로 집계됐다.


>> 신입사원 스파르타 교육

★…서울우유는 최근 2백50:1의 경쟁률을 뚫고 채용된 신입사원 35명을 대상으로 조합 적응교육을 시키고 있다.
김재술조합장은 “이번에 채용된 신입사원은 우수한 인재들이나 자칫 타성에 젖을 염려가 있어 조합 적응 교육을 강하게 실시하고 있다”고 말하고“3개월간 소정의 교육을 이수하고 나면 그들의 부모를 초청하여 서울우유 맨으로 보내 준데 대한 고마움을 표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가공품대리점장 교육

★…서울우유는 지난 14일 하오 3시부터 7시까지 대전광역시 동구 삼성2동 소재 대전지점에서 영·호남지역과 충청지역 가공품대리점장 등 관련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열고, 가공품 판매 확대방안을 다각적으로 논의했다.


>> 기술전수 시행방안 논의

★…서울우유는 이 달 하순 상봉동 본 조합에서 길림성유업집단 체밍동회장 등 관계자와 함께 지난 1월 계약한 기술용역체결과 관련, 그 시행 일정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길림성유업집단 주소지는 중국 길림성 장춘시 경제개발구 자유대로 13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