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는 지난달 21∼22일 이틀동안 ’2004 대리점 판매과장 전진대회'을 갖고, 현장밀착 서비스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했다. 이번에 열린 전진대회는 올 초 대리점 사업전진대회를 통해 영업본부 김성민 상무이사가 밝힌 바 있는 회사와 대리점, 그리고 사양가가 만족해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영업전략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 자리에서 박경준 트레이너(변화를 이끄는 사람들)의 '의식의 변화'란 주제에 대한 강의를 시작으로 한재규 홍성지구 본부장의 10여년간의 영업활동에서 얻은 생생한 체험을 바탕으로 '바람직한 판매활동'을 주제로 한 강의도 진행됐다. 이어 지난 1년간의 판매실적을 기준으로 청주대리점 이봉섭 과장을 비롯한 7명의 판매우수자에 대한 시상으로 전원 동남아시아 여행의 부상이 주어지는 영광을 안겨줬다. 이번 대리점 판매과장 전진대회는 회사와 고객을 잇는 첨병역할을 하는 판매과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시킴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현장의 소리를 대변해 질 높은 현장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우성의 고객만족 실천 전략의 일환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