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주) 유니바이오테크 신제품 출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5.20 17:38:41

기사프린트

그린 축산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주)유니바이오테크(대표 이철훈)가 신제품 2종에 대한 출시를 앞두고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유니바이오테크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가축 해열·진통제와 번식기능장애 개선제로 기존의 제품에 비해 개선된 약효로 양축가에 본격 공급할 계획이다.
‘유니-아스피린30’은 가축들의 발열, 염증, 통증에 효과가 입증된 아스피린과 손상된 조직과 세포의 치유를 촉진하고 단백질 대사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Citric acid(구연산) 등을 복합 처방한 제품이다.
또 가축이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유발되는 발열, 염증반응과 치료중인 가축의 통증을 완화시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회사 관계자는 해열과 진통, 소염에 따른 항생제 치료효과 상승, 치료기간 단축 등으로 축산농가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메가프로알파’는 소의 발정동기화, 무발정 및 둔성발정의 치료, 비정상적 임신시 인공유산 방지 효과와 돼지 유도분만에도 효과적이다. ‘메가프로알파’는 기존에 사용되던 천연 PGF2 의 효과시간이 짧다는 단점을 보완한 합성 PGF2 (Cloprostenol soduim)제재로 제품으로 호흡곤란, 소화기 장애등의 부작용도 현저히 감소되는 효과를 볼수있다는 것이 이 회사 연구개발부 조동인 부장의 설명이다.
특히 효과지속 시간이 천연 PGF2 보다 수십배 이상 길기 때문에 소량으로도 황체용해작용과 평활근 수축작용은 강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