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청정 축산 선봉 '대상사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6.18 13:02:31

기사프린트

“가자! 청정축산의 선봉으로!”
축산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음에 따라 대상사료(주)(대표이사 김형찬)가 이를 위해 전국 다발적으로 이같은 주제로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귀감이 되고 있다.
대상사료는 지난 5월 18일 경북지역을 시작으로 친환경 봉침요법에 대한 대형 세미나를 실시한데 이어 23일에는 논산, 24일 전북 정읍·경기 양평·경남 거창, 25일 경기 평택·전남 무안, 29일 경기 이천 등에서 릴레이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행사를 총체적으로 진두지휘하고 있는 권천년 마케팅 실장은 “당사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해 오고 있는 친환경 봉침요법 확산과 당사의 친환경 사료인 청정월드텍 시리즈, 피그원 시리즈의 농장 접목 효과와 사용성적의 홍보로 안전한 축산물 생산을 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상사료는 올해를 안전한 축산물 생산 기반 확충의 원년을 삼고, 이미 봄철부터 봉침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특히 봉침요법의 농장 적용을 원하는 농장에 봉침 요법의 시범실시와 농장 적용에 필요한 봉상과 시술도구, 벌 등을 무상으로 공급해 오고 있다. 또 금년에 완성된 피그원 제품 시리즈의 농장 적용 효과가 폭발적으로 나타나고 있는데다 이 시리즈를 사용한 농장들에서 특이하게도 PMWS의 피해가 적게 나타나고 있다고 대상사료측은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