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나는 고객응대, 우리가 최고죠” 농협중앙회 인계동지점(지점장 김준호)은 지난 6일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신바람 나는 맵씨21” 친절 서비스 경진대회를 개최 했다. 관내 출장소를 포함 6개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경진대회에서 직원들은 창구응대 서비스의 문제점을 돌출 시키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스스로 마련하여 이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최고의 금융점포로 도약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날 김준호 지점장은 “고객 위주의 CS가 정착이 되어 한 차원 높은 창구응대 서비스와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것이 바로 ‘변화하는 농협, 함께하는 농협’ 을 실천하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세로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 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자”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