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니커(대표이사 한형석)는 지난 8일 육가공 신제품 ‘꼬사모 꼬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꼬사모 꼬치는 ‘꼬치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모임에서 먹는 꼬치’라는 뜻으로 기존의 바(bar)형태를 탈피, 소비자가 선호하는 원형타입으로 제작되어 먹기에 편리하게 개발됐다. 또한 입체살균방식을 도입, 살균처리 강화에 주력하여 위생부분 강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더욱 구수해진 맛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마니커 꼬치 제품군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게 마니커 측의 설명이다. 마니커는 업그레이드 된 꼬사모 꼬치의 출시로 시중에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마니커 꼬치 제품군의 매출에 더욱더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병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