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녀회통해 협동정신 함양”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8.30 09:02:55

기사프린트

【경기】 평택축협(조합장 이환수)은 지난 20일 조합대강당에서 조합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9기 주부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이환수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제 우리 주부들도 가정에서만 안주할 것이 아니라 지역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주며 봉사 활동 등을 전개해 자아발전을 이끌어 내야 한다”며 “평택축협 사랑 부녀회를 통해 협동정신을 함양하고 함께사는 공동체를 이뤄 상호간 친목도모는 물론 아름답고 참다운 인간관계를 형성, 부녀회와 조합간 긴밀한 협조를 통해 축협사업 이용과 더불어 많은 홍보”를 당부했다.
평택축협 제9기 부녀대학은 지난 7월 26일 개강이후 주 2회 요가, 노래교실, 크리스탈 공예 등 알찬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총 82명이 교육신청을 해 75명이 교육을 이수해 이날 수료증을 받았다.
평택축협은 매년 주부대학을 개강해 지역주부들이 축협사업에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수료생들은 본인의 뜻에 따라 평택축협 사랑부녀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평택축협 사랑부녀회는 그동안 지역내에서 사회복지시설은 물론 독거노인등을 찾아 다니며 생활필수품 지원, 김장담궈 주기 활동등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 평택축협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조합으로 알리는데 일조해 왔다.
■평택=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