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민족 저력은 우유의 힘”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4.09.06 09:23:26

기사프린트

우유소비홍보를 위해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이승호)에서 제작한 TV공익캠페인이 지난달 29일부터 MBC, SBS 등 2개 채널을 통해 전국에 본격적으로 방영되고 있다.
이번 TV공익캠페인은 최근 드라마 영웅시대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차인표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깨끗하고 광활한 목장을 주 배경으로 제작된 ‘우유마시기’ 캠페인은 우리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대한민국 낙농가들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나아가 ‘한류스타’, ‘세계적인 골퍼’, 메이저리거에서 활약 중인 ‘야구선수’등 대한민국의 저력을 세계 속에서 떨치고 있는 한민족 저력의 근간에 ‘우유의 힘’이 함께하고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우리 나라의 자연을 벗삼아 최신 설비와 위생적인 과정으로 만들어지는 순수한 국내산 원유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제 ‘우유마시기 캠페인’은 한국낙농육우협회의 단순한 캠페인의 차원을 넘어서 범국민적인 우유마시기 운동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동안 ‘김혜수, 차승원’, ‘류시원, 윤정수’, ‘핑클’, ‘장나라, 주호성’, ‘김정은, 정준호, 서수남’ 등 대한민국에서 내노라 하는 유명 연예인들이 모델로 기꺼이 참여해 왔으며, ‘우유전도사’로서의 보람과 긍지에 대해서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금번에 진행되는 ‘우유마시기 캠페인’은 MBC, SBS, 지역민방등을 통해 방영되며 우유음용이 필요한 청소년층과 직접적으로 구매하는 주부층의 주요 시청시간에 집중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곽동신 dskwak@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