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기계조합 윤여두이사장 연임

제39회 정기총회 1백50개사 참여 성황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2.19 10:15:41

기사프린트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의 제23대 이사장으로 현 이사장인 중앙공업(주) 윤여두대표이사가 연임됐다.
농기계조합은 지난 15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제39대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00년도 결산 승인과 2001년도 예산안을 심의 확정하는 한편, 임기 만료된 이사장과 이사, 감사진을 구성했다.
이번 총회는 이사장의 선임에 따르는 회원사들의 다각적인 관심을 반영하듯 1백50개사가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고, 만장일치로 현 이사장을 추대했다.
이날 윤여두이사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돼 기쁨보다는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 언급하고 『전 농기계인들의 단합과 대기업 중소기업간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회원사의 권익강화와 농기계 산업의 경쟁력을 한단계 높여나가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은 농기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진정 이나라 농기계인의 권익을 대변한다는 각오로 노력하고 행동할 것을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윤여두이사장은 1947년 충남 논산출신으로 서울대 농공학과를 졸업하고 농업기계화 연구소 연구원, 국립농업자재검사소 검사관, 국제종합기계(주) 기술연구소장, 생산본부장 등을 거쳐 현재 중앙공업(주) 대표이사와 중앙기술연구소 소장직을 맡고 있다.
한편 새로 구성된 이사진에는 이사에 ▲한재형대동공업(주)대표 ▲신현우국제종합기계(주)대표 ▲김희용동양물산기업(주)회장 ▲김웅길아세아종합기계(주)대표 ▲권문구LG전선대표 ▲김남훈한성에코넷(주)대표 ▲김택열풍림환경특장대표 ▲서용교대원산업(주)대표<신임> ▲성재용우성정공대표 ▲송교섭신흥콘트롤(주)대표 ▲이철웅보천산업(주)대표 ▲장영창동명공업(주)대표 ▲장철한성공업(주)대표 ▲진형길진형금속대표 가 선임됐다. 또 감사에는 ▲강문식태인테크(주)대표 ▲홍종식(유)금전기업사대표 등이 선임됐다. <박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