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산축협, 내실경영주력 결의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2.21 11:58:02

기사프린트

<충남>아산축협(조합장 안상우)은 지난 19일 임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도 제21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00년도 결산보고서의 승인.의결과 함께 올해 임직원의 일치단결로 내실경영에 주력하기로 결의했다.
안상우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총회는 그어느때보다 중요한 총회라고 전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힘을 모아 조합사업추진에 적극 참여한 임대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난해에는 미진한 부분도 있지만 올해에는 일치단결로 거듭나는 조합으로 발전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용 전조합장은 격려사에서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과같이 지난일은 잊어버리고 인화단결로 조합발전에 참여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조합발전에 기여한 직원 및 조합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는데 명단은 아래와 같다.▲우수조합원 표창: 이동규.구자용▲청주사료공장장 표창:김종수.김영운.윤창기▲부천사료공장 표창:박승희.오채근.최영섭▲당진축협사료공장 표창:정송하.김창수▲우수경매보조원 표창:이호철▲판매장우수판촉사원표창:박인자▲우수직원표창(조합장상):김정근.홍옥주▲″(지역본부장상):이승수″(부천사료공장상):최태호.
한편 총회에 이어 실시된 임원선거결과 박용면.박풍기.조상준.장석종.원완제.홍순국.장흥진.윤동희.박봉신.유인명씨가 각각 신임이사로 선출되었다.(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