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성마춤 한우 전국제일 브랜드화사업」 성과 보고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2.26 10:09:39

기사프린트

안성시(시장 이동희)는 지난 21일 안성 농협 하나로마트 2층에서 「안성마춤 한우 전국제일 브랜드화사업」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성과보고회에는 이동희 안성시장, 김학용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위원장, 조현선 고삼농협 조합장, 안성마춤 한우 회원 등 4백50여명이 참석해 안성마춤 한우브랜드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날 이동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입개방화시대를 맞아 축산농가들이 안정된 소득을 보장받도록 하기 위해서는 안성마춤 한우 브랜드를 전국제일, 나아가 세계제일의 고급 브랜드로 우리 모두가 합심해서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고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암소번식기반을 확고히 다져 나가야 한다』며 한우 농가들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 안성마춤 한우 브랜드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고삼농협의 조현선 조합장은 『앞으로 30-50대 주부와 10-2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안성마춤한우를 집중적으로 홍보해 「대를 잇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하고 『우리모두 함께 뭉쳐서 경쟁에서 이겨 나가자』고 제의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동희 안성시장은 안성마춤 한우 브랜드화 사업에 크게 공헌한바 있는 LG백화점 허승조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곽동신dskwak@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