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충남수의사회총회 가축질병퇴치 결의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2.26 12:06:43

기사프린트

<충남>충남수의사회(회장 정태수)는 지난 20일 박근식 대한수의사회 부회장과 윤여인 명예회장을 비롯한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서구 월평동 신신예식장에서 2001년 정기총회를 개최, 올해 사업계획서의 승인.의결과 함께 가축질병퇴치에 회원들이 적극 나서기로 결의했다.
정태수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도내에서 구제역이 발생했을 때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축산인들의 피해를 줄일수 있었다며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박근식 대한수의사회 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 지자체에서 가축질병이 발생시 국립수의과학검역원에 검역을 의뢰하지 않고 지역 축산위생연구소와 도조직을 충분히 활용해서 자체적으로 가축질병방역에 나서야 할것이라고 밝혔다.
임승범 감사의 감사보고에 이어 올해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통과시키고 회원들은 수의사들이 각종 가축질병퇴치에 앞장선다는 결의를 했다.이날 총회에서는 수의사회 발전과 가축질병방역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표창도 있었는데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대한수의사회장 표창△박일규(충청남도 축산위생연구소 공주지소장)▲충남수의사회장 공로패△김준희(천안축협 동물병원장)△윤흥순(임천동물병원장)△송영환(홍주동물병원장)△장명환(당진군)△김영일(예산군)△백종환(한일동물병원장)△송원규(송원규동물병원장)△조근희(대전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이근좌(충청남도 축산위생연구소)△황인수(대전광역시 유성구청 산업경제과).(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