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부장 강두승)는 축산경제부문에서 중점사업으로 선정한 ‘조합 생산 브랜드축산물 잘 팔아 주기’의 일환으로 조합의 브랜드축산물이 유통점에 입점할 경우 판촉 이벤트를 지원키로 했다. 축산유통부 관계자는 “조합이 우수한 브랜드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면서도 홍보 부족 등으로 민간기업과의 경쟁에서 뒤쳐질 수 있어 조합이 대형유통점과 브랜드축산물 입점계약을 체결할 경우 중앙회에서 판촉 이벤트를 지원해 소비자 인지도 제고는 물론 반복구매를 유도, 브랜드축산물 판매확대를 기여토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판촉이벤트 지원은 5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데 상시 인력 2명이 브랜드축산물 입점유통점에 파견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축산물 시식, 홍보물배포,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판매촉진활동을 전개한다. 신정훈 jhshin@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