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상팜스코’로 새출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5.07.04 14:12:43

기사프린트

드디어 ‘대상팜스코’가 출범했다.
/관련기사 다음호
대상사료(주)는 양돈계열전문 기업인 대상농장(주)를 인수 합병한 대상팜스코(주)(대표이사 조광수)로 지난 1일 새출발 했다.
이에 따라 ‘Fresh for Well-life'를 슬로건으로 출범한 대상팜스코는 종돈부터 사료, 신선육 판매까지의 전과정을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는데 필요한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대상팜스코는 친환경 축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청정봉침의 홍보를 확대하고 청정사료 공급을 통해 축사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안전 축산물생산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보다 강화된 컨설팅 활동으로 위생적인 축산물 생산 장려와 농장 생산성 확대에 노력을 배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안전축산물 생산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국내 축산 환경에서 어렵다고 하는 무항생제 돈육을 생산 공급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할 계획이다.
더욱이 브랜드 사업의 선두주자의 입지를 더욱 다지기 위해 신선육 사업 뿐만 아니라 다른 부문의 브랜드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진출, 최고의 종합축산물 유통회사로 위상을 확립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바이오사업과 신유통 가공산업 등에도 적극적인 진입을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 안정적이며 가장 경쟁력 있는 기업이 되는 한편 해외 사업에도 능동적으로 진출,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을 외국에서도 실현시킨다는 방침이다.
대상팜스코는 이같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그룹차원에서 시작된 i TOP운동과 TOP 활동을 활성화하여 궁극적으로는 고객인 사양가에게 이익이 돌아가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