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산물전문판매장 개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5.07.11 16:07:24

기사프린트

경기남부한우광역브랜드인 ‘한우람’전문판매장이 개장되어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한우람 참여조합인 용인축협(조합장 조성환)은 지난 7일 용인시 김량장동 용인축협 본점에서 이정문용인시장을 비롯한 유관단체장, 조충희경기도축산과장, 한우람 참여조합인 우용식수원, 윤상익여주축협장과 내외빈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산물 전문판매장을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조성환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백옥한우 연구회원들이 고급육 사양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한우 전 두수의 거세와 안산 연합사료공장과 전략적인 업무제휴로 고급육 전문사료를 개발, 공급해 고급육 브랜드인 ‘한우람’을 개발 공급하게 됐다”며 “이번 축산물 판매장개장을 계기로 고급육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한 유통기능 강화로 안정적인 축산물 유통활성화를 꾀해 나갈 것”임을 시사했다.
조조합장은 “앞으로 우리 한우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보장받을 수 있어야 하며 철저한 품질중심의 시스템 도입으로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품질인증을 받고, 마케팅 강화로 유통전문매장활성화와 대형유통점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농협중앙회를 비롯한 계통조직간 전략적 업무제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용인축협이 개장한 축산물 전문 판매장에서는 최상급 한우고기를 비롯한 축산물과 용인관내에서 생산되는 백옥쌀, 야채, 과일등을 판매한다.
용인=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