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조합원사 중소기업공제기금 가입 유도

동물약품공업협동조합 올 사업은...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3.14 10:26:49

기사프린트

한국동물약품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완상, 삼우화학공업 대표)의 올해 주요 사업은 크게 조직강화, 기획조사, 지도교육, 공동사업, 대출사업으로 나눌 수 있다.
조합이 밝힌 올해 조직강화 사업은 연중사업으로 올해 중 비조합원사 1-2개사를 조합에 가입을 유도하며 중소기업공제기금 가입을 유도하고 5월중 중소기업 분회활동을 강화한다는 것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기획조사사업분야에 있어서는 중소기업 고유업종 영역보호를 위해 연중 활동으로 업종침해 방지 및 경쟁력을 제고하고 4월, 7월, 10월에 조합원사의 애로사항을 수렴해 대정부 건의를 실시하며 공동판매방안을 연구하며 병역특례업체 지정도 아울러 추진키로 했다.
지도교육사업 분야는 연중 조합원사 관리자 위탁교육을 실시하며 5월중에는 조합 임직원 연수교육 및 위탁교육을 실시키로 했다.
공동구매사업으로는 국내외 원부자재 공동구매와 외국 원료 공동구매사업을 실시하며 공제기금과 기업은행 자금 등 공동사업 자금을 지원하게 되며 원부자재 구매 알선사업으로 유당외 4개 품목을 공동구매 하게 되며 신규 공동구매 품목도 개발하게 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사업 품목은 아이스백, 프라스틱 용기, D-BIOTIN, 유리병백색, 유리병 갈색, 포도당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