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빅스타 스페셜 프로그램 품질 우수성 입증

일당증체·사료효율·농장회전율 ‘업그레이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5.11.09 17:09:11

기사프린트

사양시험 결과 발표에서, 일당증체를 개선해 농장 회전율을 높이는 것이 농장 수익 증대에 큰 효과를 발휘한다며, 빅스타스페셜 프로그램을 적용시 일당증체, 사료효율, 농장회전율 등 모든 성적을 한단계 끌어 올릴 수 있음을 자신했다.
사양시험 결과 발표에서, 안성시 양성면 흥원목장을 운영중인 홍상운 사장은 시험 기간 83일 동안 체중 316kg~481kg 구간에서 일당증체 1.99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적을 나타냈다.
홍상운 사장은 “현재 농가로부터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일당증체와 기호성 면에서 상당히 만족스럽고, 제품이 지금처럼만 유지되면 최고의 성적과 최고의 등급, 최고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며 빅스타스페셜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신뢰를 나타냈다. 또한, 안성시 고삼면 이필기 사장은 대상팜스코의 한차원 높은 서비스로 송아지 실패율이 전보다 크게 줄어들고, 출하 전 한달 동안 일당증체가 1.92kg을 기록하는 등 대상팜스코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했다고 밝혔다. 덧붙여 빅스타 스페셜 급여군에서 일당증체뿐만 아닌 육색과 지방색에서도 타 제품에 비해 현저히 개선되었음을 강조했다.
이어, 정덕훈 사장은 “그 전 사료보다 대상팜스코 제품의 품질이 월등히 뛰어나다"며, 비육 기간에 질병 및 폐사 문제가 전혀 없을 만큼 품질이 우수하다고 밝혔다. 이전 급여하던 타 제품과 빅스타 스페셜을 비교해, 빅스타 스페셜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느꼈고, 이에 성적이 매우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다며 어느 곳에서나 대상팜스코를 자랑하고 싶다며 칭찬했다.
그 외에도, 체중 489kg~647kg 구간에서 1.71의 일당증체를 기록한 미양면 이창선 사장, 체중 243kg~356kg 구간에서 1.86의 일당증체를 기록한 원곡면 박석천 사장 등 빅스타 스페셜을 급여해 우수한 성적을 나타낸 여러 농장을 소개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빅스타 스페셜 제품을 급여한 사양가가 제품 및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현장에서 직접 표현함으로써 전국 각지에서 올라 온 많은 사양가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다. 앞으로도 대상팜스코는, 우수한 제품과 프로그램의 개발로 국내 육우 산업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