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도드람B&F / 도사모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5.11.16 14:33:11

기사프린트

‘가을 사랑나눔’…지역주민 사랑 봉사활동
충북 홍복양로원 찾아가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

“도드람B&F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도사모)을 아시나요?”
‘도사모’는 도드람B&F(대표이사 이영환) 사내 여직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주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모임이다. 이런 ‘도사모’가 지난 6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홍복양로원을 찾아 ‘가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갖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도사모’는 이날 양로원에 홀로 있는 노인분들의 말벗이 되어 주고 양로원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부엌일을 도우며 보람찬 하루를 보냈다.
‘도사모’ 회장인 정보지원팀의 김혜숙 사원은 “정말 작은 도움이지만 항상 반겨주시는 할아버지, 할머님들께 감사드리고 자주 찾아뵙지 못해 오히려 죄송스럽다”며 “도사모에서 시작한 봉사활동이 앞으로는 전 직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모습으로 발전되었으면 한다”고 밝힌다.
도드람B&F는 이러한 회사직원들의 노력에 양돈전문회사답게 지역 봉사시설에 돼지고기를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것으로 보조를 맞춰나가고 있다.


‘한가족 등반대회’
고객 성공 위해 노력하는 ‘영원한 동반자’

도드람B&F는 한가족 등반대회를 열고 화합을 다졌다. 도드람B&F는 최근 충북 조령관문에서 회사 임직원 고객 등 약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드람B&F 한가족 등반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가족 등반대회에서 이영환 대표이사는 “어려워져만 가는 축산업의 환경속에서 도드람B&F는 우리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