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양돈사료 맞춤컨설팅으로 농가소득 향상 기여

이현우 FEED TECH…양돈사료 전문컨설팅 책임진다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5.12.29 17:09:42

기사프린트

양돈사료 컨설팅 전문업체인 ‘이현우 FEED TECH’는 양돈업계가 대형화 및 고도의 기술 지향으로 변화되어 가는 상황에서 대형영농조합법인과 양돈조합, 대형양돈장을 대상으로 사양관리에서부터 영양은 물론 경영분석 등을 종합적으로 자문, 양돈농가의 생산성 향상을 통한 소득향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축협 배합사료공장에서 서울축협과 경제사료가 공동브랜드로 개발한 양돈전문사료인 ‘스피드 시리즈’와‘프론티어시리즈’를 농가에 공급, 사료효율개선과 증체율 향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이현우 FEED TECH의 설명이다.
현재 충청권에서는 대전충남양돈축협을 중심으로 양돈사료 및 사양관리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제주와 울산 등지에서도 맞춤사료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현우 FEED TECH는 20여년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단계 높은 컨설팅을 실시하는 맞춤형 양돈사료컨설팅을 통해 전국 양돈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이은 경영안정을 기여한다는 목표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이 대표는 “국내에서는 양돈업을 중심으로 농가에서 맞춤사료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고품질의 양돈사료 컨설팅을 제공해서 국내 양돈산업 발전과 본격적인 맞춤사료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성=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