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료섭취량, 성장률, 사료요구율이 10% 이상 개선됨으로써 WSY 2.5톤을 만들어낸다는 대상팜스코의 양돈사료 신제품 ‘포커스’가 벌써부터 양돈농가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라 대상팜스코는 지난 9, 10일 이틀동안 용인 한화콘도에서 양돈캠페인을 갖고, 더 넓은 제품력 확산을 위한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등의 열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오명호 마케팅 실장은 “포커스 젖소/육성돈사료는 대학 시험농장은 물론 필드에서 검증을 거쳐 품질력을 입증받은 사료이기 때문에 제품력 확산에 문제가 없을 것”임을 확신했다. 조철연 사료영업본부장도 “포커스 사료를 통해 농장의 수익성을 개선시키기 위해 출시한 것”임을 강조했다. 대상팜스코는 이런 제품 특성으로 양돈사료시장의 상위권 진입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