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 월드컵 전사의 아내 3명이 웰빙삼총사로 부터 돼지고기 소비촉진 임무를 이어받게 됐다. 양돈자조활동자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영열)는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3층 소회의실에서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TV · 라디오 광고대행사 선정 경쟁프레젠테이션’을 개최, (주)실버불렛(대표이사 박재묵)’을 최종 선정했다. 실버불렛은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TV광고물로 기존의 웰빙삼총사 컨셉을 변형, 2006 월드컵 우리나라 대표 축구선수의 아내 3명을 모델로 한 ‘대한민국이 신나는 날’을 제안해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리위는 이에따라 내달까지 기존의 웰빙삼총사 CF를 방영하되 오는 4월 1일부터는 새 제작물을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실버불렛은 GS홀딩스의 ‘안아주세요(박주영)’와 GS건설의 ‘자이아파트(이영애)’, LG화재의 ‘매직카-당신은 소중한 가족(김명민)’, GS칼텍스의 ‘젊은피 젊은 휘발유’(박주영편) 등의 인상깊은 광고를 제작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일호 L21ho@chuksan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