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우협회 도지회·지부소식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3.02 10:15:25

기사프린트

<자조금 100%거출 목표 달성 다짐>
【대구】 전국한우협회 대구경북도지회(지회장 전영한)는 지난달 22일 대구축협 사료공장 회의실에서 남호경한우협회장을 비롯해 우효열대구축협장, 최삼호경주축협장과 대구경북도내 시·군지부장, 사무국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06년도 결산보고(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전영한 도지회장은 “지난해에는 한우자조금 자조금 거출, 유통감시단 발대식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이 많았으나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었고 이를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특히 “2006년도에는 대구경북에서 자조금 100%거출이 달성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북=심근수


<“단합된 모습으로 축산위기 극복해야”>
【경남】 전국한우협회 울산지부(지부장 정헌식)는 지난달 21일 울주군 소재 축산회관에서 울산축협 이정웅조합장과 울주군 정대화축산과장 및 협회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05년도 결산보고 및 2006년도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 의결했다.
이날 정헌식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울산지부가 전국의 모범이 되는 지부로 자리잡기까지는 역대 지부장들의 노고와 회원들의 아낌없는 협조가 원동력이 됐다”고 노고를 치하하고 “한우인들이 더욱 큰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는 협회를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똘똘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울산=권재만


<서후열 지부장 재선출>
【경북】 전국한우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서후열)는 지난달 24일 경산농업기술센터에서 경산축협 최수태조합장을 비롯한 관계기관장들과 협회회원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예산 및 결산 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서 관심을 모은 지부장 선거에서는 현 서후열지부장이 재선됐다.
서후열 지부장은 “전국에서 경산시지부가 조직력이 가장 강하고 회원들의 참여도가 높은 지부라고 나는 자부할 수 있다. 앞으로도 이 같은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서라도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산=심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