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협 조합장 취임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3.08 12:15:13

기사프린트

■ 정영세 부천축협장 “협동조합 이념 실천”
【경기】 부천축협은 지난달 28일 조합 회의실에서 전임 조합장, 임원 및 대의원, 축산계장,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영세 조합장 취임식을 가졌다. 강신호 초대 상임이사 취임식도 이 자리에서 함께 있었다.
정영세 조합장은 이날 “투명하고 민주적인 조합운영을 바탕으로 축산농가들의 정통성 있는 조직으로 양축활동 지원과 책임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협동조합 이념과 목적에 부합하는 조합 운영의 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강신호 부천축협 초대 상임이사는 “조합과 조합원, 임직원이 신뢰를 바탕으로 부천축협이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30여년의 축협생활에서 얻은 경험을 살려 조합 발전에 기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길호


■ 전형숙 안동봉화축협장 “조합원 권리 충족 역점”
【경북】 안동봉화축협은 지난 2일 안동 신라예식장에서 김휘동 안동시장, 서정주 영주축협장, 손정헌 농협안동지부 부지부장, 강대조 농협사료 안동공장장, 이재환 한우협회 안동지부장을 비롯해 조합 임직원, 조합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 전형숙 조합장 취임식을 가졌다.
전형숙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의무와 사명감으로 갖고 초심을 잃지 않으면서 조합원과 조합간의 협의로서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며 “투명하고 합리적인 경영으로 조합원이 알아야 할 권리를 충족시키면서 계통출하를 통해 유통질서를 확립하고 지역브랜드 육성에 축협이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직원들이 소신 있는 업무추진을 할 수 있도록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어 꿈보다 현실에 충실 하는 축협건설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안동=심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