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양계협, 산란계자조금 TV광고등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3.13 10:37:27

기사프린트

산란계자조금 사업 중 계란소비홍보를 위해 협찬한 각종 TV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아 DVD로 제작됐다.
대한양계협회(회장 최준구)는 지난 7일 산란계자조금사업으로 일환으로 시행한 계란 TV광고 내용 전편을 DVD로 제작, 배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DVD는 2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1편에는 TV드라마(SBS 마이걸, MBC 달콤한 스파이, SBS 솔로몬의 선택)에서 배우들이 계란요리를 직접 섭취하면서 간접광고 형식으로 계란 소비를 유도하는 내용이 주로 담겨있다. 또 2편에는 교양·정보/예능 프로그램(SBS 비법대공개, MBC 아주특별한아침, KBS 스펀지, KBS 상상플러스, SBS 웰빙맛사냥)에 협찬된 내용으로 달걀의 우수성을 보다 체계적으로 소개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계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양계협회는 산란계자조금사업으로 “지난해 TV 광고 등 집중적인 달걀 소비촉진을 실시한 결과 1인당 달걀 소비량이 2백2개라는 기록을 수립하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