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친환경 성장촉진제 “놀라워라”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4.19 11:46:21

기사프린트

100% 천연친환경 성장촉진제들이 전북지역농장의 시험결과 이유체중의 급격한 증가와 사료효율의 획기적 개선 등 놀라운 성적이 나왔다.
유한양행 동물약품영업부(영업부장 황병찬)는 지난 8일 대구 팔공산에서 워크샵을 갖고 100%천연친환경 성장촉진제인 아로멕스ME(육성돈~출하)와 프레스타 에프 콘(자돈, 모돈용), 바이오스트롱510(양계용)에 대한 심화교육과 영업사원연구강의를 실시했다.
이날 발표된 업계관계자의 전북지역농장 시험결과에 따르면 프레스타 에프 콘의 자돈구간 급여로 인하여 이유체중의 급격한 증가와 사료효율의 획기적 개선은 이제까지 무수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얻지 못한 시험결과를 나타낸 것에 놀라움을 전했다.
프레스타 에프 콘은 에센셜오일과 기능성식물추출물의 복합제로 사료 내 영양소의 이용율을 높여주는 흡수증강제로 소화기관의 소화액과 소화효소분비를 촉진하며 자돈의 설사와 염증을 치료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포유모돈에 있어서는 포유간 체중손실을 최소화 하여 돈유의 품질향상과 정상재귀발정을 이끌어내며 또한 돈유내 면역글로블린의 증가로 인하여 포유자돈의 면역력을 증대시켜 최근 문제되고 있는 자돈구간의 면역력저하현상을 개선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이미 시장에서 상당한 반응과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는 100% 천연친환경 성장촉진제들은 유한양행의 차세대 주력품목으로 고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곽동신 dskwak@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