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102%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백두(102) 데이’, 전직원 모여 행동강령 점검 회의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4.26 11:49:02

기사프린트

두산 백두사료(부사장 정진항)가 지난 14, 15일 이틀동안 2006년도 제1차 ‘백두(102) 데이’ 행사를 갖고, 102%의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교육과 함께 추진실적을 점검했다.
‘백두 데이’는 새해가 시작된 후 102번째 되는 날에 백두사료 전직원이 모여 선택과 집중을 통한 2% 더 고객만족을 위한 백두사료 직원들만의 행동강령 점검 회의 날이다.
이번 ‘백두 데이’에서는 특히 송선규 마케팅 팀장이 최근 양돈업계의 이슈인 이유자돈의 설사 대처 방안이란 주제의 발표가 있었다.
이어 현재 자동차 세일즈판매왕인 최진성씨로부터 “누구나 할 수 있으나 아무나 할 수 없다”는 주제의 강의를 듣고 점점 치열해지는 축산환경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얻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