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우 사업성패는 입식후 한달에 달려있다. “육우 거세 송아지 한달증체 23㎏?” 초유떼기와 분유떼기 단계의 어린송아지, 그것도 거세를 한 송아지의 성적임을 확인한 네델란드의 전문가조차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성적이다. 이번에 에코프랜드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소감을 들어본다. 경험한 고객들의 충고 전국 81명의 고객이 소중한 소감과 한결같은 품질을 유지해 달라는 충고를 보내왔다. 공통적인 것 몇가지만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잘먹고 탈없이 잘 커주니 수입육이 들어와도 자신 있다. - 구례 KSB님 ·처음 한우사업 시작했는데 너무좋고 우성과 한우사업함께…. - 거창KYB님 ·송아지 사료의 혁명, 잘 먹고 잘크고 거기다 항생제도 무첨가라고하니 웰빙사료가 따로 없다. - 익산YCH님 ·무볏짚사료인데 고창증이 더 없어지고 편해서 좋다. - 음성YJK님 ·소들이 층아리 없이 잘자라는 것 같다. - 안성LGS님 ·기호성이 우수하며 배통 형성이 탁월하다. - 청원LDH님 ·폐사 줄고, 잘 커 준다. 한 마디로 돈되는 사료다. - 정읍LOS님 ·거세하면 증체가 더딘 줄만 알았는데, 고급육 자신있다. -무안JMS님 ·하루하루 크는 게 보인다. 말이 필요없이 권장한다. -해남HMS님 최신반추영양의 토탈 뉴트리션 설계 에코프랜드의 설계원리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항생제 대체물질의 종합적인 처방 항병력 강화, 강건한 송아지 육성 2) 양질의 섬유질원 강화 반추위의 발효환경을 조기에 안정 3) 원료의 형태를 멀티피티클화 유효 반추력 향상으로 섭취량 증진 4) 반추위 발효환경 안정제 복합처방 입식부터 출하까지 무항생제 실현 금세기의 최대 화두인 지속 가능한 축산, 소비자 웰빙에 앞장섰다. 무항생제 송아지 사료는 친환경축산물 브랜드뿐만 아니라 한·육우 브랜드의 파워를 갖는데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왜 못 가는가?’라는 질문에 우성 손근남PM은 말한다. “웰빙건강강식품을 구입해본 사람은 알 것이다. 일반상품보다 두세배 비싸지 않은가? 항생제 대체물질을 기용하려면 기술뿐만 아니라 역사적 사명감이 요구된다. 지금 당장은 손해를 보더라도 고객이 성공해야 사료회사의 앞날도 있는 것이다.” 무항생제 에코프랜드는 우리 자녀들의 건강을 지켜줄뿐 아니라 소들의 건강도 지켜 준다. 내성 문제가 원천적으로 해결되기 때문에 개체별로 질병을 치료할 때 잘 듣는다. ‘에코 프랜드’란 에코프랜드는 조사료를 급여치 않고, 수송스트레스를 조기에 회복, 설사병, 호흡기 질병, 고창증 발생을 최소화해 잘 먹고, 뒤 탈없이 잘 크는 무항생제 송아지 사료다. 에코는 메아리, 산울림, 친자연과 생태, 환경을 프랜드는 친함을, 즉 친환경, 마지막으로 에코노믹, 경제적이고 효율적임을 뜻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