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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진청 종합기술상담센터‘고객지원센터’로 개명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7.05 10:4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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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진흥청 종합기술상담센터가 고객중심 고객 지원센터로 탈바꿈한다.
농촌진흥청은 지난 5월 23일 기존의 종합기술상담센터를 고객지원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고객 감동을 키우기 위한 구체적 사업 내용을 제시했다.
2005년 처음 문을 연 종합기술상담센터는 10개월동안 전화, 인터넷, 서신, 방문 상담 7천여건의 상담과 현장지원 등을 통해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나갔다.
농촌진흥청 고객지원센터는 ▲중앙과 지방을 연계하는 통합전화 1544-8572를 통한 인적네트워크 구성해 1개의 정보통신망을 연결되는 첨단 콜시스템 구축 ▲영농현장 모니터 위원 162명 위촉 ▲인터넷에 게재된 관련 정보의 관리를 중점 강화 ▲도시민을 위한 텃밭 가꾸기, 귀농 정보 제공 등 새로운 영역 추진 등 이다.

김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