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울우유 단신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7.10 10:33:59

기사프린트

연산·서안서 견문 넓혀
★…서울우유 용인젖소검정회(회장 이상백·이철목장)는 지난 7일 선진지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9시에 집결한 회원들은 양주시 소재 연산목장과 로봇착유기를 설치한 평택소재 서안목장을 각각 방문하여 견문지식을 넓혔다.

낙농지도자 40명 단합
★…서울우유 동남부회(회장 민병목·델타목장)는 오는 19일 오전10시 여주읍소재 은모래금모래유원지에서 단합대회를 갖는다. 이 회는 이천·여주지역에서 서울우유로 납유하는 축산계와 낙우회·검정회·TMR협의회의 장과 대의원등 낙농지도자 40명으로 구성돼 있다.

20일 단합대회 개최
★…서울우유 김포축산계(계장 노재철·돌우물목장)는 오는 20일 상오 11시 김포시 통진읍 도사리 소재 축산계 사무실에서 축산계 고문과 대의원·검정회장 등 낙농지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위원회를 겸한 단합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부부동반 단합대회
★…서울우유 동두천축산계(계장 임기철·기양목장)는 지난 7일 동두천 쇠목골계곡내 큰골산장에서 회원 부부동반 단합대회를 갖고 우의를 다졌다.

푸르뫼가든서 친목도모
★…서울우유 전곡헬퍼협의회(회장 남군희·늘목목장)는 지난 10일 정오 푸르뫼가든에서 야유회를 갖고 친목을 도모했다.

이달 하순경 야유회
★…서울우유 동부협의회(회장 김재호·새금성목장)는 이 달 하순경 동해안에서 하계야유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회의 회원은 남양주시·구리시·양평군에서 서울우유로 납유하는 축산계장과 대의원·낙우회장·헬퍼회장 등의 친목단체로 20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