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성사료, 여름철 양돈생산성 향상 서비스 강화

“무더운 여름 우성과 시원하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7.20 13:25:59

기사프린트

“무더운 여름 우성과 COOL(쿨)하게...”
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가 여름철 양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서비스 활동을 강화하고 나섰다.
최근 고돈가 행진에 따른 양돈 생산성 향상이 더욱 요구됨에 따라 우성사료는 “양돈장 수익 향상은 여름철 사양관리에 달려있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이노텍 프리미엄 번식돈 사료’를 출시함과 동시에 양축가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 활동에 돌입한 것. 우성사료가 이번 여름철 양돈 생산성 향상을 위해 내놓은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하절기 특수 배합비 운영
양돈사료 전제품에 고온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에너지 강화 등의 영양 강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섭취량 감소에 대비, 농축된 영양 설계로 사료 효율 및 출하 일령을 단축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사료 흐름 개선을 위한 특수 공법 가동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인한 벌크빈이나 사료 급이기에서의 사료 흐름 저하로 사료 섭취 불능 사태와 농장 인력 낭비로 인한 손실을 가중시키는 경우가 없도록 특수 공법을 가동하여 여름철 사료섭취량을 증가시킨다.

■이노텍 프리미엄 모돈 사료 신제품 출시
여름철 더위 스트레스로 피곤한 모돈의 기력을 회복시키는 고농축 모돈 신제품을 출시, 더위로 인한 생산성 저하 현상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신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모돈의 사료 섭취량을 증대시켜 모돈을 편안하게 하고 자돈의 건강을 증진시켜 소모성질병 출현을 예방한다.

■시설지원팀 운영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전기 관련 화재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시설지원팀이 직접 농장을 방문, 전기시설을 점검하여 한순간에 농장을 잃어버릴 수 있는 화재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