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빈내 사료 온도일정 유지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4.23 10:16:46

기사프린트

사료저장탱크 화이버글라스 강화플라스틱 FRP휘드빈 생산 공급 전문 업체인 동양산업(대표 김동수)은 "디자인과 기능에서 앞서간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국내 환경에 적합하고 사료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한 자동온도조절기가 내장된『크린 사이로 에어』를 신제품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다.
동양산업은 지난해에 동부산업을 인수하여 합병한데 이어 원자재는 KS규격만 사용하고, 최신형 몰드에 의한 다층사용으로 강도와 내구성 향상과 외부 철재류의 고강도 백관사용, 내부 겔코트 처리로 빈내에서 사료의 체화현상을 제거하고 신속한 사료투여토록 디자인으로 공급이 늘고 있는 가운데 새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크린 사이로 에어』는 국내기후에 맞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여름철 고온다습과 겨울철 혹한기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낮과 밤의 기온차로 생기는 결로현상으로 곰팡이와 사료변질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휘드빈 다리에 부착된 온도조절기로 휘드빈내 온도를 지정하여 놓으면 온도가 상승시 외부공기를 유입시키고 내부의 덥힌 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어 휘드빈내 온도상승으로 사료변질를 최소화하고 신선한 사료를 가축에게 공급하게 된다.
배출시 사료에 함유된 먼지와 습기 제거도 동시에 이루어져 야간의 결로현상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김동수사장은“출고되는 제품에 주문 부착하고 있으며 부착시 휘드빈내 온도를 내려 사료 신선도 유지와 습기제거로 급이기 라인의 온도편차에 의한 결로현상까지 방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고 특허상품으로 도용을 방지 할 것을 강조하고 있다.
내부의 온도는 자동으로 감지하여 작동되며 필요시 수동으로 전환 작동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