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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자조금 ‘새 TV광고’ 10월 전파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8.28 10:3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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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이면 새로운 우유소비홍보광고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23일 축산회관 지하 회의실에서 낙농자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TV, 라디오 광고대행업체선정 2차경쟁PT를 실시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우유이야기”라는 광고 컨셉으로 TV·라디오외 케이블TV, 영화관광고 등 폭넓은 매체전략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은 제시된 시안에 따라 9월중에 광고를 제작해 시사회를 거쳐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우유소비촉진을 위한 TV, 라디오광고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TV, 라디오광고대행업체 선정을 시발점으로 하여 우유소비촉진을 위해 이벤트, PR 및 PPL 등의 홍보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