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돈자조금의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사업인 ‘신나는 날, 우리돼지 먹는 날’ 캠페인이 케이블 매체로 확대된다.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건태)는 그동안 TV, 라디오광고 등 기존의 공중파 매체에 한해 이뤄져온 ‘신나는 날, 우리돼지 먹는 날’ 캠페인을 1일부터 케이블 매체인 YTN과 J채널 등에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이같은 방침은 제2차 관리위원회에서 제안된 의견을 수렴한 것으로 9월이 본격적인 돈가 하락기에 접어드는 시기인 만큼 저렴하면서도 시청률이 안정된 케이블 매체를 추가로 활용, 노출 횟수를 늘림으로써 광고 효율을 높일수 있다는 분석에 따른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