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TV광고는 4가지의 좋은 날 상황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좋은 날엔 참 좋은 날엔 우리 한우’라는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컨셉의 광고다. 이번 TV광고업무담당자인 농협중앙회 최완용 과장은 “광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모니터링을 실시할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TV광고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전국으로 송출되며, 미산 쇠고기 수입재개 압력이 거세지는 시기에 때 맞춰 한우자조금 광고가 나오게 돼 한우고기의 소비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일 dilee@chuksannews.co.kr |